[아이아토 2019.11,12월호] 알로소, 퍼니싱 컬렉션으로 거실 관련 종합 라이프스타일 제안

본문

705e6eb9df7d758ecfab82ed24508c56_1578037905_28.jpg
 

프리미엄 컨템퍼러리 소파 브랜드 알로소가 퍼니싱 컬렉션을 론칭,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알로소가 새롭게 출시하는 제품은 프리미엄 수납장 티암(Tiam), 모듈형 테이블 넬리크(Nelik), 원형 레이어드 테이블 루히(Ruhig), 스탠드형 오브제 선반장 파틱(Partik) 총 4종으로 본연의 기능에 충실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실용성과 심미성을 모두 갖춰 프리미엄 홈스타일링을 완성해준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제품의 색상, 소재, 사이즈, 높이 등을 다양하게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705e6eb9df7d758ecfab82ed24508c56_1578037932_41.jpg
 

디자인주식회사, H13등급 공기청정기 ‘제로스마트에어’ 출시


디자인주식회사가 H13등급 공기청정기 ‘제로스마트에어’를 출시했다. 


제로스마트에어는 0.3㎛ 크기의 미세입자를 99.98% 이상 차단해주는 H13등급 헤파필터가 적용돼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를 효과적으로 걸러준다. 


공기 중의 유해 물질과 냄새를 제거하는 탈취 필터가 내장되어 더 깨끗한 공기를 만든다. 


제로스마트에어는 44.1db의 저소음으로 침실, 공부방 등 작은 공간에서 활용하기 좋다.


705e6eb9df7d758ecfab82ed24508c56_1578037970_17.jpg
 

일룸, 메이필드호텔에 고객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일룸 콘셉트룸’ 오픈


일룸이 메이필드호텔과 협업해 투숙 기간 동안 일룸의 시그니처 가구를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는 3가지의 ‘일룸 콘셉트룸’을 선보인다. 


일룸은 자신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따라 특별한 하루를 누릴 수 있도록 메이필드호텔에 ‘모던 스튜디오(Modern Studio)’, ‘스윗 아틀리에(Sweet Atelier)’, ‘해피 스퀘어(Happy Square)’ 등 3가지 스타일의 객실을 조성했다. 


일룸 콘셉트룸은 2021년 9월까지 이용 가능하다. 


705e6eb9df7d758ecfab82ed24508c56_1578038006_07.jpg
 

테팔, ‘프라이 딜라이트 로우 팻 프라이어’ 선보여


테팔이 육즙을 살려주는 테팔 3D 에어 펄스 기술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요리가 가능한 ‘테팔 프라이 딜라이트 로우 팬 프라이어’를 출시했다. 


테팔 프라이 딜라이트 로우 팻 프라이어는 육즙을 살리는 테팔 3D 에어 펄스 기술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요리가 가능하다. 


테팔 3D 에어 펄스 기술은 열선 옆 스텐 레이어로 바닥까지 빠르게 뜨거운 공기를 보내주는 기술을 말한다. 


2.2L의 용량(재료 최대 권장량:800G)으로 4인분 요리도 한 번에 가능하다.


705e6eb9df7d758ecfab82ed24508c56_1578038046_84.jpg
 

국내 최초 키즈 제품 큐레이션 모바일 앱 ‘키드파인드’


㈜조이콤미디어가 유아동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큐레이션 앱 ‘키드파인드(KidFind)’ 를 출시했다. 


키드파인드는 의류, 잡화, 기어, 푸드, 리빙, 장난감, 교육 등 아이들이 사용하는 모든 제품군을 대상으로 부모들의 솔직한 사용 후기를 모아 공유하여 제품 구매 시 합리적 선택을 도와주는 모바일 앱 형태의 플랫폼이다. 


키드파인드는 ‘리뷰’ 탭 이외에도 오픈 혹은 소셜 마켓에서 찾기 힘든 제품을 엄선해 판매하는 ‘스토어’ 탭과 유익한 육아 정보, 최신 제품 소식 등을 확인할 수 있는 ‘트렌드’ 탭을 제공한다. 


705e6eb9df7d758ecfab82ed24508c56_1578038107_06.jpg
 

밀레, 진공청소기 ‘C3 파워라인’ 미세먼지 영상 캠페인 실시


밀레코리아가 진공청소기 ‘C3 파워라인’ 시리즈의 미세먼지 여과 성능을 담은 디지털 영상 캠페인을 실시한다. 


C3 파워라인 시리즈 진공청소기는 최대 1500W의 강력한 흡입력으로 꽃가루나 미세먼지, 초미세먼지와 같은 알레르기 유발 물질을 빈틈없이 흡입한다.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도 99.9% 여과하는 13등급의 고성능 헤파 필터를 탑재했고 활성 목탄층이 함유된 액티브 에어클린 필터를 통해 먼지는 물론 냄새까지 제거해 최상의 실내 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특징이다. 


705e6eb9df7d758ecfab82ed24508c56_1578038136_85.jpg
 

독일 종합 가전 브랜드 블롬베르크, 식기세척기 GTN48520 시리즈 론칭


블롬베르크 식기세척기가 기존의 3중 세척날개 구조에 360도 회전형 임펠라 ‘터보존(TURBO ZONE)’을 탑재해 보다 더 강력한 세척 성능을 구현했다. 


터보존은 각각의 상황에 맞는 최대치의 세척 성능 구현에 중점을 뒀다. 


GTN48520 시리즈는 필터 청소의 번거로움을 줄여주는 ‘셀프 클리닝 필터’, 세척 및 건조 후 내부 온도가 47℃ 이하인 경우에만 문이 열리는 ‘자동 문열림 에어 드라이’, 한국형 식기에 적합한 ‘3단 플렉스 바스켓’, 국내 식기세척기 중 최초로 적용된 ‘글라스 도어’ 등 안전과 미관 그리고 경제성까지 두루 고려했다.


705e6eb9df7d758ecfab82ed24508c56_1578038176_32.jpg
 

이브자리, 체험 콘텐츠로 수면시장 선도


이브자리가 매장 내 체험형 콘텐츠를 강화하고 있다. 


이브자리는 2014년 업계 최초 기업 내 수면환경 전문가 슬립코디네이터(Sleep coordinator)와 필로우 피터(Pillow Fitter) 자격 제도를 도입했다. 


전국 매장 내 전문 교육 이수 및 자격 인증을 받은 수면 컨설턴트를 배치해 체험형 공간으로서 변화를 시도했다. 


각 전문가들은 고객 맞춤형 상담과 제품 제안을 하는 전문적인 체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브자리는 전문성을 갖춘 체험 콘텐츠를 지속 확충해 나갈 계획이다.


705e6eb9df7d758ecfab82ed24508c56_1578038219_3.jpg
 

투썸플레이스, ‘2020 데일리키트’ 한정 판매 실시


투썸플레이스가 본격적인 연말 시즌에 맞춰 다이어리와 다양한 상품이 포함된 ‘2020 데일리키트’를 출시했다. 


투썸플레이스가 야심차게 준비한 ‘2020 데일리키트’는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밀레니얼 인기 캐릭터 BT21과 두 번째로 함께하는 상품으로, 모던(Modern)과 펀(Fun) 두 가지의 콘셉트 중 취향별로 선택할 수 있다. 


구성품은 문구제품으로 플래너, 데스크매트, 캘린더, 위클리 스케줄러, 메모지, 실리콘 파우치, 모나미 153 볼펜 등이다. ‘2020 데일리키트’의 가격은 2만 9000원이다. 


705e6eb9df7d758ecfab82ed24508c56_1578038261_55.jpg
 

이스라엘몰, 설탕 대신 건강한 단맛 ‘대추야자 시럽’ 판매 개시


이스라엘몰이 100% 메드줄 품종으로 만들어진 ‘대추야자 시럽 Silan’을 직수입, 판매를 개시했다. 


이 ‘Silan 시럽’은 대추야자 100% 시럽으로 무설탕, 무색소, 무첨가 제품이며 오직 대추야자로만 만들어졌기 일반 꿀, 메이플 시럽, 설탕보다 훨씬 건강하다. 


해외에서는 설탕이나 잼, 꿀을 대신하여 대추야자 시럽을 활용하고 있으며 뛰어난 맛과 저혈당 지수 덕에 어린이와 당도를 신경 쓰는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705e6eb9df7d758ecfab82ed24508c56_1578038301_63.jpg
오뚜기, 프리미엄 간편식 ‘오즈키친 미트류’ 3종 출시


오뚜기가 특별한 재료들을 풍부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간편식 ‘오즈키친 미트류’ 3종을 출시했다. 


‘오즈키친’은 상상 속 마법의 세계와 ‘오뚜기의 부엌’의 합성어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미식을 즐기고 싶은 사람들의 소원을 이루어주는 신비한 부엌을 뜻한다. 


정성을 가득 담아 맛있게 만든 오뚜기 ‘오즈키친’은 오뚜기의 프리미엄 가정간편식 브랜드로 ‘토마토 미트볼’, ‘할라피뇨 크림미트볼’, ‘데미글라스 햄버그스테이크’ 등 총 3종의 레토르트 제품으로 출시되었다. 


705e6eb9df7d758ecfab82ed24508c56_1578038337_75.jpg
 

평창 농촌관광 협의회, ‘황태 백김치 체험 행사’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열려


국내 최대 고랭지 채소 재배 지역인 강원도 평창군 일대에서 수확된 배추로 만드는 김장 행사가 대관령 부근 고랭지 만두마을과 바우 파머스몰에서 개최된다. 


‘대관령 황태 백김치 담그기’ 체험 행사는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두 달간 열린다. 


김치 담그기를 마친 후에는 주변에 있는 국민의숲에서 한 시간 정도 트레킹도 즐길 수 있다. 


대관령 황태 백김치 담그기에 필요한 최소 인원은 12명이며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705e6eb9df7d758ecfab82ed24508c56_1578038384_29.jpg
 

샘표, 취향 저격 맛 보장 ‘떡볶이 양념’ 3종 론칭


샘표가 ‘발라먹고 찍어먹는 떡꼬치 양념’, ‘크레이지핫 매운 떡볶이 양념’, ‘부드러운 매콤함 불닭 크림 떡볶이 양념’ 3종을 새로 출시했다. 


‘발라먹고 찍어먹는 떡꼬치 양념’은 기름을 살짝 두른 팬에 떡을 굽고 양념을 발라주면 추억의 떡꼬치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달짝지근한 맛이 특징이다. 


‘크레이지 핫 매운 떡볶이 양념’은 화끈하게 매운맛이 당길 때, ‘부드러운 매콤함 불닭 크림 떡볶이 양념’은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생각날 때 즐길 수 있는 양념이다.


705e6eb9df7d758ecfab82ed24508c56_1578038423_38.jpg
 

GS25,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DIY 미니케이크 출시


편의점 GS25가 토핑을 스스로 꾸미고 즐길 수 있는 디저트 상품인 유어스DIY미니케이크(이하 DIY케이크)를 선보였다. 


DIY케이크는 커스터드 크림이 들어있는 화이트 크림의 미니 케이크에 딸기 시럽 펜, 초코 시럽 펜, 5개의 초로 구성돼 소비자가 원하는 문구나 그림으로 케이크의 장식을 꾸밀 수 있는 상품이다. 


소비자는 DIY케이크 구성품 외에 젤리, 과일 등 다른 토핑을 추가해 더욱 풍성한 데커레이션을 할 수 있다. 


705e6eb9df7d758ecfab82ed24508c56_1578038458_57.jpg
 

예스24, 청주NC백화점에 중고서점 오픈


예스24가 충북 청주시 청주버스터미널 인근 청주NC백화점에 중고서점 ‘예스24 청주NC점’을 오픈했다. 


청주 지역 최대 복합몰인 청주NC백화점 7층에 입점하는 예스24 청주NC점은 예스24가 충청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중고서점이다. 


최대 복합몰 입점에 걸맞게 넉넉한 휴게 공간에서 편안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공간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정글짐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키즈존과 청주의 인기 디저트 카페 ‘흥흥제과’가 입점 되어 있는 넓은 독서 공간은 지역 주민에게 풍성한 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한다.


705e6eb9df7d758ecfab82ed24508c56_1578038518_71.jpg
 

마르시스, 국내 독점인 메이커 교구 스트로비 테마팩 공식 론칭


마르시스가 아이디어를 현실로 만드는 메이커 교구인 스트로비(Strawbees) 테마팩을 국내 독점으로 공식 판매한다. 


스트로비는 작은 연결 고리인 스트로비와 유연한 튜브 스틱을 서로 연결하여 새로운 형태를 만들어 내는 활동을 통해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창의력을 키우는 데 도움을 준다. 


이번에 공식 판매를 알린 스트로비 테마팩은 아이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능 및 신체 발달 단계를 고려하여 개발되었다. 


국내 사정에 맞춰 누리 과정을 바탕으로 아이들이 꼭 알아야 할 지식과 실생활에서 쉽게 경험할 수 있는 재미있는 12가지 주제로 구성했다. 


705e6eb9df7d758ecfab82ed24508c56_1578038566_36.jpg
 

아기 보습 브랜드 아눅, 자극 최소화한 보습 제품 제안


아기 보습 브랜드 아눅 Anu:g이 아이들과 산모, 민감성 피부를 가진 성인들을 위한 샴푸 겸용 워시에서부터 보습 로션, 크림에 이르기까지 보습 풀 패키지 프로그램을 내놓았다. 


아눅 뉴 제너레이션 퍼스트 미션 탑투토 워시는 샴푸 겸용 워시 제품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번에 세정할 수 있어 인기를 얻고 있다. 


아기와 산모도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순한 성분의 제품이다. 


아눅 로션은 ‘수분충만 로션’으로 이미 건조해진 피부에도 쉽고 빠르게 보습막을 만들어 준다. 


705e6eb9df7d758ecfab82ed24508c56_1578038600_63.jpg
 

LG생활건강, ‘온더바디 벨먼 락토모이스처 데일리 바디로션’ 출시


LG생활건강이 덴마크 유산균 배양성분을 담은 파라프로바이오틱스 포뮬러가 보습과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온더바디 벨먼 락토모이스처 데일리 바디로션’을 출시했다. 


온더바디의 ‘벨먼 락토모이스처 데일리 바디로션’은 유산균의 종주국인 덴마크산 유산균을 담아 민감하고 건조한 보디 피부에 깊고 순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특히 이번 제품은 미네랄오일,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등 10가지 화학성분이 무첨가 된 포뮬러를 사용했고 독일 더마 테스트와 한국 에코덤 피부 자극 테스트를 모두 완료했다.